010PAY 우리카드

결제할 때마다,
놀라운 행운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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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회비
해외 겸용 (Master Card) 12,000원
국내전용 12,000원
국내외 가맹점 0.3% 010PAY 포인트 적립
전월실적 조건없음
적립한도 제한 없음
해외 결제 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, 해당 내용은 ‘해외 이용 안내’ 참조
카드 매출 전표가 우리카드에 접수된 날로부터 3영업일 내 포인트 적립
적립된 포인트는 010PAY 앱에서 확인 가능

결제방법 안내

승인금액 결제방법
010PAY 머니&포인트
잔액 이하
010PAY 머니&포인트
자동 차감 결제
010PAY 머니&포인트
잔액 초과
신용 결제 자동 전환
승인금액이 010PAY 머니&포인트 잔액 초과인 경우,
전체 승인금액이 신용 결제로 자동 전환(분할결제 불가)
ex) 승인금액 1만원 + 010PAY 머니&포인트 잔액 5천원 → 1만원 전체 신용 결제
010PAY 머니&포인트 결제 시 우리 WON포인트 사용 불가
010PAY 머니&포인트 잔액과 무관하게 신용 결제로 자동 전환되는 업종은 ’010PAY 머니&포인트 결제 불가 업종 안내’ 참조
결제 취소 시 결제된 수단으로 환불

010PAY 머니&포인트란?

  • 010PAY 머니는 010PAY 앱에 연결된 계좌나 휴대폰 소액 결제로 충전 가능한 선불충전금입니다.
  • 010PAY 포인트는 010PAY 우리카드 이용 또는 010PAY 앱 내 이벤트 참여 시 적립되는 포인트입니다.
  • 010PAY 머니&포인트는 010PAY 우리카드 결제 또는 010PAY 앱 내 각종 모바일쿠폰 구매에 사용 가능합니다. (1포인트=1원)
  • 충전 및 적립된 010PAY 머니&포인트는 010PAY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010PAY 머니 충전 방법 및 머니&포인트 유효기간 등의 사용 정책은 헥토파이낸셜(010PAY)의 정책을 따르며, 관련 문의는 헥토파이낸셜고객센터(1600-5220, 평일 9:00~18:00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적립 제공 시 유의사항

  • 적립제외: 무이자할부금액, 정부지원금(보육료, 유치원보조비, 바우처 이용금액 등), 대학(대학원)등록금, 국세·지방세·공공요금(공과금)*, 상품권·기프트카드·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, 교통카드(모바일 포함) 구매 및 충전금액, 고속버스(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APP 결제), 아파트 관리비(임대료), 각종 수수료 및 이자, 연회비,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카드대출(카드론), 매출취소금액, 당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의 혜택을 적용받은 매출(단, 이벤트별로 다를 수 있으니 각 안내 문구 참고)
  • 공공요금(공과금) 내역
    4대보험(건강보험/국민연금/고용보험/산재보험), 전기요금, 우편요금, 도시가스요금, 상하수도요금, 과태료·범칙금·벌금, 여권발급비용, 국가·공공기관·공공단체(지방자치단체 등)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
  • 적립 및 제외 업종/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상 등록 기준입니다.

010PAY 머니&포인트 결제 불가 업종 안내

  • 할부 이용금액, 해외 이용금액, 후불 교통카드 이용금액, 휴대폰(이동통신)요금, 정부지원금(보육료, 유치원보조비, 바우처 이용 금액 등), 대학(대학원)등록금, 국세·지방세·공공요금(공과금)*, 상품권·기프트카드·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, 교통카드(모바일 포함) 구매 및 충전금액, 고속버스(차내 단말기 및 고속 버스 APP 결제), 아파트 관리비(임대료), 각종 수수료 및 이자, 연회비는 신용 결제만 가능
    *공공요금(공과금) 내역
    4대보험(건강보험/국민연금/고용보험/산재보험), 전기요금, 우편요금, 도시가스요금, 상하수도요금, 도시가스요금, 상하수도요금, 과태료·범칙금·벌급, 여권발급비용, 국가·공공기관·공공단체(지방자치단체 등)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

연회비 안내

  • 본인카드 대상
    해외겸용(Mastercard) / 국내전용 12,000원
    (기본연회비 7,000원 + 제휴 연회비 5,000원)
  • 가족카드는 발급 불가합니다.
  • 연회비는 카드발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됩니다.
  • 연회비(기본연회비+제휴연회비)는 카드 별로 청구됩니다.
  • 회원이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, 연회비 반환금액은 회원이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할 계산(회원이 카드이용이 가능하게 된 날을 기준으로 계산한다.)하여 산정합니다.
    단, 카드 발행 및 배송에 소요된 비용(신규가입년도의 연회비에 한정)은 반환금액에서 제외되며, 제휴연회비가 있는 경우에는 카드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이 추가적으로 반환금액에서 제외됩니다.
  • 연회비 반환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여 드립니다. 다만,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.

상품출시일 및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

  • 상품 출시일: 2023년 11월 28일
  •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축소·폐지 없이 유지됩니다.
  • 상기에도 불구하고,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①카드사의 휴업·파산·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
    ②제휴업체의 휴업·파산·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·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
    ③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
    ④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
  •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사유, 변경내용 등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유 발생 즉시 고지하여 드립니다.
    다만 위, ④번 사유로 부가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일 개월 이전부터 매월 고지하여 드립니다.
    - 고지 방법: 서면 교부, 우편 또는 전자우편, 전화 또는 팩스, 휴대폰 메세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

해외이용 안내

  • 해외 이용 시(해외사이트 거래 포함) 미화(USD) 기준 거래미화금액에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,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(MasterCard 1%)와 우리카드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 (0.3%)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.
  • ATM 예금인출 시에는 인출금액에 대한 미화환산금액에 국제브랜드 수수료(MasterCard 1%)와 거래건당 $3의 해외예금인출 수수료를 포함하여 예금인출 시첨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금액이 출금됩니다.
  • 해외에서 원화로 결제 시, 해외 가맹점에서 현지통화를 원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추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우가 있으니 해외에서는 원화가 아닌 ‘현지통화’로 결제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. (우리카드 홈페이지 > 이용안내 > 해외이용가이드 > 해외이용 안내 참고)
  • 해외원화결제차단 서비스 설정 방법
    ※ 우리카드 홈페이지 / 모바일앱 / 모바일웹 MY > 해외이용 설정 > 해외이용 등록/해제 > 해외사용정지 > 해외원화 결제차단
  • 국가별 상황에 따라 일부 가맹점 및 ATM에서 단기카드대출(현금서비스)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, 대체 결제수단을 소지하시기 바랍니다.

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 방법

  •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= (거래미화금액 x 전신환 매도율①) + 국제브랜드 수수료② + 해외서비스수수료③
    ①전신환 매도율: 접수일의 우리은행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
    ②국제브랜드 수수료 = (거래미화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로율 1%) x 전신환 매도율
    ③해외 서비스 수수료 = (거래미화금액 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.3%) x 전신환 매도율
  • 일부 해외 가맹점 거래 시 IC칩 비밀번호(PIN)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출국 전 반드시 IC칩 비밀번호(PIN) 등록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일부 비표준화된 해외 가맹점 및 ATM은 비밀번호(PIN) 입력 시 6자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‘카드비밀번호 4자리 + 00’을 입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기타안내

  •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개인신용평점,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(16시)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자동납부 업무 마감시간 이후 당사 홈페이지/모바일 등에서 즉시 결제 또는 가상계좌 입금(송금납부)을 통해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. (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내 ‘MY > 이용금액결제 > 즉시결제/가상계좌조회’ 참조)
  • 발급된 카드는 서명된 회원만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, 타인에게 양도·대여 하실 수 없습니다.
  •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(개인신용평점 낮음 등)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합니다.
  • 담보 물건, 담보 종류 등에 따라 대출조건이 차등 적용되며, 담보물이 부적합할 경우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 19조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,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연체이율: 회원별/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+최대 연 3%(법적최고금리 연 20%이내
    단,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.
    - 일시불거래 연체 시:
   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(2개월) 유이자 할부 금리
    - 무이자할부거래 연체 시:
    거래발생시점의 동일한 할부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금리
    - 그 외의 경우:
   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가계자금대출금리* 중 높은 금리 적용
    *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금융기관가중평균대출금리(신규대출기준)
  •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,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,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홈페이지(www.wooricard.com), 상품설명서 및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(주)헥토파이낸셜은 (주)우리카드의 신용카드 회원 모집업무를 대리·중개합니다.
  • (주)헥토파이낸셜은 (주)우리카드를 대리하거나 중개합니다.
  • (주)헥토파이낸셜은 (주)우리카드의 금융상품에 대한 계약체결 권한이 없습니다.
  • (주)헥토파이낸셜은 금융관계법률에 따라 (주)우리카드와 위탁계약을 체결한금융상품 판매 대리·중개업자입니다.

※담당부서: 제휴영업부 /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3 - C1h - 13369호 (2023.12.08)